1959년 가난했던 이땅에 Lion의 뿌리를 내리게 한 우리 선배들의 개척정신의 결과가 첫 대한민국 354-A지구 라이온의 새벽을 열었습니다.
그로부터 10년 후 1969.04.29. 서울 한성라이온스클럽이 탄생하였으며, 바로 우리 클럽의 선배들이 그 주인이요 우리가 그 주인인 것 입니다.
우리는 이 숭고한 선배들의 역사를 자랑스럽게 가슴속 깊이 간직하며 앞으로 나아가야할 책무를 지녔습니다.
세계 라이온스클럽 4대 강국이 대한민국이기에, 우리는 대한민국의 4대 강한 클럽이 서울 한성라이온스클럽이 될 수 있도록 모두 힘을 합쳐 화합과 단결 그리고 봉사활동에 열정을 바칩시다.
존경하는 서울 한성라이온스클럽 회원 여러분 !
아무리 좋은 제도와 조직을 만들어도 그것을 운영하는 사람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그 제도와 조직은 기능을 제대로 발휘하느냐 못하느냐, 라는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. 그래서 기초적으로 좋은 인성을 가진 사람들이 추천되어 회원이 되고, 훗날 회장이 되고 또 원로가 되어야 융성하는 클럽이 됩니다.
서울 한성라이온스클럽은,
2006-2007연도에 지구에서 "우수클럽 상"을 받고, 다음 해인 2007-2008연도에는 최고명예의 자리인 "최우수클럽 상"을 받았으며, 또 다시 "최우수클럽 상"을 총 3회에 걸쳐 수상받는 진기록을 세우면서 국제협회로 부터 모델클럽으로 인증받은 자랑스런 라이온스클럽입니다.
협동과 단결, 양보의 미덕과 우정, 그리고 각자 맡은 바 책무를 다하는 클럽활동과 봉사활동, 그리고 개인의 성공적인 사업경영이 수반된다면 우리 서울 한성라이온스클럽은 올 해에도 성공적인 클럽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.
회원 여러분!
서울 한성라이온스클럽 깃발을 높이 휘날리며 저와 함께 봉사의 선봉에 섭시다.
클럽운영의 성원과 각자 성공적인 사업경영을 부탁드리며, 여러분 모두에게 축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.
2021년 07월 01일